메리 크리스마스! 기쁜 성탄, 복된 새해 되세요!
11월부터 이곳 일본의 백화점들마다 거대한 트리가 장식이 되고 크리스마스 캐롤이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일본은 크리스마스가 되면 거리마다 일루미네이션이 아름답게 반짝이고 가족과 친구들이 모여 크리스마스 케잌과 치킨을 먹고 선물을 나눕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의 참된 의미를 모르고 그냥 하나의 즐기기 위한 세계적인 축제일로 알고 있는 이곳 일본 영혼들에게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 임마누엘의 은혜가 있기를…
2006년 1년을 돌아보며 주님이 주신 은혜를 세어봅니다. 모든 감사마다 주님의 은혜입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일본선교 동역자님의 기도의 은혜입니다. 한국에서 새벽마다 기도해주시는 동역자님과 함께 일하고 있음을 잊지 않습니다.
1월 원단금식기도
내 지경을 넓히옵소서!
야베스의 기도로 1년을 시작했습니다. 주님 저희들을 통해 일본선교의 지경을 넓히옵소서!!
2월 유스캠프
매해마다 봄방학을 이용해(이곳 일본은 연말연시의 짧은 겨울방학과 2,3월의 긴 봄방학이 있습니다)일본대학생들의 위한 캠프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3월 말씀훈련
2주간 평신도를 깨운다 교재로 방학동안 느슨해지기 쉬운 신앙을 다졌습니다.
4월 캠퍼스의 신입생 전도
일본선교의 Key는 대학생입니다. 아직 진리를 추구하는 열정이 있는 젊은이들이 바뀔 때 일본이 바뀝니다. 올해는 주님께서 대학1학년의 열매를 많이 주셨습니다. 할렐루야!
5월 가스펠콘서트
우쯔노미야대학과 이곳 우쯔노미야 사람들을 위해 선교관에서 가스펠 콘서트를 가졌습니다. 음악은 만국공통어! 영혼들이 가스펠에 마음을 열고 많은 은혜를 받습니다. 올해도 120여명의 영혼들이 은 혜 받았습니다.
7월 세례
일본인 오오바 유우타형제, 나카무라 미치코자매, 아오키 시오리자매 3명의 일본영혼이 세례를 받았습니다. 지금은 교회 일군들로 봉사하고 있으며 특히 미치코자매는 결혼한 주부인데 주위에 당당히 믿음을 고백하고 전도하고 있습니다.
8월 코스타
나가노에서 열리는 이 캠프는 저희들의 영적인 큰 도전과 은혜의 장입니다. 올해는 23명의 성도들이 참석해 세상의 화해자이신 예수님을 세상에 전하고자하는 믿음의 결단을 하였습니다.
9월 말씀훈련
9월 여름방학을 이용해 청년들을 대상으로 2주간 말씀훈련이 있었습니다.
일본어와 한국어로 나누어 했으며 일본어로는 성경의 구약,신약을 꿰뚫고 한국어로는 신앙의 기초를 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11월 추수감사주일
성도들이 짧은 극, 댄스, 찬양, 맛있는 한국음식으로 풍성히 보냈습니다. 특히 성도들이 전도에 힘써 47명의 영혼들이 예배드리는 은혜가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11/30) 우쯔노미야 대학과 선교관에서 4차례 콘서트를 가지며 크리스마스의 참된 주인이신 예수님을 찬양과 메시지를 통해 알렸습니다.
12월
BE LOVED 새신자,태신자 대상으로 12주간의 코스를 시작했습니다. 맛있는 식사와 말씀 교제를 통해 많은 영혼들이 주님을 만나도록.
세례 12/23 이시카미카츠야 ,아라이타카유키 형제가 세례를 받습니다.
헌신 키쿠치신야 형제가 주님께 일생을 드릴 헌신의 결단을 하고 JMTS에서 신학과정을 밟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이곳 우쯔노미야대학 4년 재학 중입니다. 민족복음에 크게 쓰임 받는 종이 되도록 그리고 우쯔노미야에서 주님께 크게 쓰임 받는 종들이 많이 일어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올 한해를 감사로 맺으시고 주님주신 소망과 비전과 축복 가운데 2007년을 맞이하시기를 간절히 소원하며 이곳 일본에서 주님나라를 개척해나가고 넓히는 힘찬 소식들을 전하는 2007 한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기도해주세요.
1. 교회성전을 허락하여 주소서.
2. 세례 받은 영혼들과 성도들의 믿음이 제자의 믿음 헌신된 믿음들로 성장하게 하소서.
3. 예배 50명이 하루 빨리 안정되게 하시고 일본 영혼 40명이 드려지게 하소서.
2006. 12. 오은영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