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정훈/김신혜 선교사(일본-요한와세다)

‘평신도를 깨운다’ 신앙 집중 훈련 중입니다(5월7-18일) 2주간의 받은 말씀의 은혜를 통해 삶에 변화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은혜와 함께 신앙적 갈등도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일가친척들을 통해, 친구들을 통해 오는 유혹을 신앙으로 넘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이번 공부에서는 가정에 대해 많이 강조 하였습니다.

    

오늘의 일본의 가정 문제는 심각한 상황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한국의 뉴스를 통해 접하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자녀가 부모를 흉측한 방법으로 살해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정신적인 질병이 기장 큰 원인 인 것 같습니다. 점점 가정이 피폐해져 가고 있는 오늘의 일본의 상황을 보면서 물질문명의 한계가 이런 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세계 경제 2위의 국가이고 올해 만에도 한국의 무역흑자에 10배 이상의 이익을 챙기고 있는  일본이지만 가정의 현실을 보면 안타깝기가 그지없습니다. 어느 때 보다 기도가 더 많이 쌓여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5월 28-6월 10까지 캠퍼스 가스펠 전도 기간입니다. 특별기도 사항이 있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월에 들어 동경의 주요대학에 천연두가 전염되고 있어 휴교에 들어가는 대학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5월28일부터 본격적인 전도 집회가 열리는데 한시 빨리 상황이 수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캠퍼스 별로 여러 영적 방해가 많이 있습니다. 재학생들에게 지혜와 성령 충만을 허락하시고 담대함을 허락해 주시도록

찬양사역자(노문환 목사/남궁송옥/ 강성훈 / 유원효 형제님을 비롯 동경 팀)들의 성령 충만과 영육 간에 강건함을 위해 기도해 주기기 바랍니다.

찬양과 말씀을 통해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은혜가 있도록, 교회에 정착되어 일꾼으로 자라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100명 이상의 일본인 정착)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제4회 동경 볼티모어 포럼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회 총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은혜의 집회가 될 수 있도록,  맡은 사역과 진행에 은혜를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계 각국에서 100분 이상에 선교사님, 목회자님들이 오시는데 알찬 내용을 통해 서로의 사역에 유익이 넘치는 시간으로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간장이  좋지 않아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속히 강건해 지도록 기도해주시고 둘째를 허락하셨는데 영육 간에 강건하고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하는 아내가 Church school를 담당하고 있는데 학교사역, 가정사역과 더불어 선교사로서  감당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사랑하는 영준이가 영육 간에 강건하게 기도합니다.

기도편지를 쓰고 나니 마음이 많이 든든해지는군요! 고향집에 온 것 같은 평온함과 기쁨이 있습니다. 기도로 함께 하시는 여러분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2007. 5. 18. 류정훈/김신혜 선교사 올림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