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기도해주시는 덕분에 이곳 선교사역은 주님의 은혜가운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금년 여름에도 미국에 있는 한인교회들이 단기 선교 팀을 보내어 많은 도전과 은혜를 받게 했습니다. 저희 교회 여름성경학교에는 60명의 youth 그룹의 단기선교 팀(4개교 회에서 온 학생들)이 저희 본 교회 64명의 주일학교 교사들과 연합으로 1600명의 어린이들을 섬기었습니다. 금년에는 말씀위주로 진행하였는데 복음성가도 성인들이 부르는 복음적인 것을 가르쳤습니다. 섬기는 교사나 참여한 어린 학생들이나 모두가 은혜를 경험하는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7월 마지막 주간에는 아틀란타에서 4개 교회가 연합으로 팀을 만들어 방문했는데 86명의 청장년이 참여했습니다. 금년에는 기도하면서 엘 프로그레소(el progreso)
지역에 갈보리교회를(iglesia calvario) 개척했습니다. 세 번에 걸쳐 저녁 야외집회를
했는데 40여명의 결 신자를 얻었습니다.
전에 가가호호 방문하여 복음을 전해 얻은 결신자 4가정과 이들을 묶어서 교회를
시작합니다. 저희들이 교회이름을 갈보리교회로 정하고 사역을 시작했는데 그 도로이름이 십자가의 길(de la cruz)이었습니다.
도로이름은 마음사람들이 지어서 간판을 부착했고 교회이름은 저희가 지었는데
성령님은 서로를 일치시켜주셨습니다. ,(저희들은 교회 이름을 성경에서 찾습니다) 현재는 모일 장소가 없어서 길에서 주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곧 적당한 땅을 매입하여 예배처소를 준비해야 합니다
기도해주십시오
건축상황
베다니아교회 예배당 건축은 주님의 은혜로 순적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십장(maestro)으로 일하는 베르나르도(Bernardo)형제가 성실히 잘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기도하면서 물색하던 지붕공사 업체를 선정했습니다.
10년 경험 있는 Hector Manuel 이란 형제인데 성실해 보입니다.
함께 다니면서 자재를 구입했습니다.
이 형제가 성실한 마음으로 공사를 잘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저희 계획은 10월 전에는 공사를 마무리하고 11월 마지막 주간에 헌당식과 세례식을 거행하려고 합니다.
교통사고
지난 8월1일 수요일 저녁 예배를 마치고 귀가하는 중 주위가 칠흑같이 어두 어서
길 가운데 고장으로 정차해있는 추럭을 발견하지 못하고 추돌사고를 일으켰습니다.
에어백이 터져 나오고 자동차의 전면이 완전히 파손되는 상황이었지만 주님의 은혜로 저희 부부는 큰 외상을 입지 않았습니다. 아내인 주선교사가 손발이 붓고 가슴에 통증을 호소하는데 이곳의 병원시설이 미덥지 못하여 진통제를 복용하며 참고 있습니다.
당장 자동차가 없으므로 사역에 큰 지장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마침 교인 중에 한 명이 저렴한 가격으로 렌트가를 주선해주어 임시적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속히 적당한 선교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곳의 도로상태가 승용차보다는 짚차(SUV)가 적합하다고 합니다.
현지에서 수리시 부속구입형편을 고려할 때 일본 도요타가 유리한데 자동차 가격이 5-6년 사용한 중고차일 경우 2만5천-9천불 정도 합니다.
임마누엘 신학교 사역
지난2003년2월에 시작한 임마누엘 신학교가 지난 7월11일 수요일 저녁에 제1기 졸업식을 거행했습니다. 17명이 시작하여 그 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11명이 탈락하고 6명이 졸업했습니다. 이번에 졸업한 6명은 제자훈련, 전도폭발훈련, 목회훈련, 신학훈련, 인격훈련, 경건훈련등 정말 열심히 준비한 형제들입니다. 3명은 지 교회를 담임하고 3명은 본 교회에서 주일학교와 청소년 부를 담당하며 사역을 하게 됩니다. 제2기생은 오는 9월 첫 주부터 시작할 계획입니다.
이번에도 좋은 학생들이 선발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많은 숫자의 부실한 것 보다는 적은 숫자라도 철저히 준비되고 헌신된 목회자를 양성하고자 함이 저희들의 신학교사역의 철학입니다.
이번에 졸업한 목회자후보생들의 생애와 사역을 위해 기도록해주십시오
(졸업생명단: Rafael Gar, Wilson gmez, Victor Cerda,Pedro Colon, Jinet de Garo, joemi de Gonzalez)
기도제목:
1. 베다니아 교회의 예배당 건축이 순조로이 진행되도록
2. 이번 여름사역으로 결신한 새시자들이 교회에 잘 정착하도록
3. 교통사고 후유증이 없도록, 최광규/선자선교사의 건강을 위해
4. 선교차량 구입을 위한 재정이 공급되도록
5. 지 교회들(아름다운교회.베델교회,베다니아교회,갈보리교회)의 성장과 사역자들의 성령충만을 위해
기도와 헌금으로 지원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도미니카에서 최광규/선자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