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호기도 서신부터는 예배처소구입에 대한 진행상황을 전해드리는 코너를 두었습니다. 구체적으로 기도하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코너 1. 주님이 시작하셨어요!”
▶쉬프레샤 교회 예배처소는 교회의 예배와 각 양 모임 외에도 지 교회 관리와 행정, 사역자 훈련과 장단기 선교사 임시 숙소 등 복합적인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 공간을 위하여 30만 유로가 필요합니다.
이 중 2007년도 전반기에 약 10만 유로가 감동적인 헌신으로 모금되었습니다.
어떤 분은 다른 곳에 준비한 재정을 하나님의 강권으로 이곳으로 보내어지도록 했고, 어떤 분은 자신의 연금을 깼습니다, 이를 위해 6개월 이상 기도하였다는 소식에 저희는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6개월 전에 저희는 이에 관한 계획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계획이 없어도 주님이 원하시면 하시는 그 강력한 인도에 저희는 감사함으로 순종합니다.◀
☸이제 기도제목을 올려드리며 저희의 소식을 접습니다.
-온 가족의 성령 충만과 영적, 육적, 정서적, 감정적 건강과 균형을 위하여.
-장단기선교사의 합류가 하나님의 인도가운데 순적이 이루어지도록
-쉬프레샤교회 예배처소 구입이 은혜로이 진행되어 좋은 본이 되고 열매를 얻도록.
-하반기 교회 사역과 예배에 열매가 넘치도록.
-태권도 사역을 통하여 많은 영혼이 주님을 만나도록.
-여러 책임과 역할을 넉넉함으로 감당하도록.
감사제목
-브리스길라와 아굴라와 같은 엔드리형제로 인하여 감사!
-코소보 단기선교로 인하여 감사!
-한국 모금여행을 허락하심과 은혜주심에 감사!
-주신 여러 사역의 기회로 인하여 감사!
2007년 8월 마지막 날 티라나에서 김용기 선교사 가족 올림
☺안내:
– CGN TV인터넷 홈피 www.cgntv.co.kr 가시어 프로그램 ‘웰컴 미셔너리’ 에서 48 회 방송분을 상영하실 수 있습니다.
– CTS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하여 프로그램 ‘열방을 향하여’ 김 용기 선교사 편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