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동호/조인경 [일본]

주 안에서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할렐루야!
기도로 섬김으로 함께 하는 동역자님께 문안드립니다. 선교지에서도 사랑하는 조국을 위해 늘 기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접하는 우리나라의 사정들로 때론 가슴이 아프고, 걱정이 되지만 하나님의 나라를 가슴에 품고 사명을 감당하는 일군들을 통해 역사하실 하나님을 찬양하며, 4-7월의 사역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캠퍼스 소식

– 6월9일~22일까지 9개의 캠퍼스에서 가스펠콘서트 통한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캠퍼스에서의 정기모임 및 전도모임이 활성화되고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그중에 훼리스여자대학에서는 전도의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아주 조그마한 여대인데,,, 학생과의 교직원 한사람이 우리 교회의 자매의 행동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열리지 않은 캠퍼스였습니다. 기도하는 가운데 올해 1학년으로 입학한 자매가 있습니다. 그 자매를 통해 2명의 영혼이 전도가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자매들을 불러서 전도하지 말라는 경고를 받는 등, 제약을 가해왔습니다. 감사한 것은 신앙이 어린대도 굴하지 않고 꿋꿋히 믿음으로 이겨내어 주고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주력으로 감당하고 있는 캠퍼스는 요코하마 국립대학과 요코하마 시립대학, 명치학원, 관동학원대학, 가나가와대학입니다. 매주 정기모임으로 새신자를 간략한 식사모임으로 초청하고 나눔을 가지며 성경을 읽습니다. 이후에는 전도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4 학교에서 더욱 더 복음이 전해지며, 열매를 맺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교회 소식

– 4월 한 달은 전도의 달로 정하고 신입생 환영회, 친구 초청 등 매주 미니이벤트를 통해서 복음을 전했습니다. 5월은 가정생활세미나, 이성교제세미나로 풍성한 은혜를 허락하셨고, 6월에는 개척교회 건축헌금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로 섬김과 사랑으로 헌신하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 저희는 일본부 차기 리더들을 세우는 사역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훈련하고 새벽 1-2시까지 같이 기도하며 제자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15명가량의 지체들이 모여 합심하며 기도하고 있는데, 자기 민족의 구원과 복음화를 위해 성령의 불로 뜨거워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미 기존의 세워진 6명의 리더(순장)들은 매일 전도할 정도로 복음의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사이토, 스도, 사타게 형제와 아카네 자매를 차기 리더로 키우고 있습니다.  
– 일본부, 중국부, 한국부 예배가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중국선교를 같이 감당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조선족 지체들이 연결이 되었는데, 그들을 열심히 훈련을 시켰습니다. 약 2-3년이 지나고 리더가 되면서, 교회의 비전을 같이 감당하는 귀한 일꾼들이 되었습니다. 그 조선족들을 통하여 중국 한족들을 전도하고, 영혼을 케어하고 있습니다. 제4기 한족을 세례반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7월 첫 주일에 세례를 받은 지체들 중심으로 6개월간 훈련을 통해서 5명의 리더들을 세웠습니다.

주일학교 부흥을 기대하며…

캠퍼스에 사역이 주력이 되다보니, 마음에 주일학교에 힘을 쏟지 못하는 죄송함(?)이 늘 있었습니다. 4월부터 결혼해서 그동안 훈련받은 자녀가 있는 여전도회를 모두 주일학교 교사화 했습니다. 초창기부터 섬겨온 스즈키 순장이 열정적으로 동역을 해 주고 있으며 조선교사 중심으로 열심히 어린이 전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도를 하다 보니 아이들에게 전도를 해도 부모들의 반대로 오지 못하는 안타까움을 보며, 오히려 어머니와 함께하는 주일학교의 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 영상, 찬양, 율동, 진행인도자를 세워서 미숙하지만, 이젠 조금씩 예배의 규모가 갖추어져가고, 섬기는 여전도회에서도 주일학교의 부흥을 사모하며 열심히 전도해 주어서 감사합니다.    

가족 소식 및 기도 제목

– 저에게는 치주염이 있어서 늘 치과신세를 지고 있습니다. 7월초에 유명한 전문 잇몸치주염의 의사의 진단을 받았습니다. 잇몸에 고름이 너무 많고, 조그만 무리를 하면 잇몸으로 모든 스트레스가 오는 것 같습니다. 치료 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열심히 충성스런 종으로 주님을 섬기고 영혼들을 섬기기를 원하는 마음이 더욱 뜨거워지며,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건강관리를 잘 해서 장기적인 사역을 감당하도록, 말씀에 풍성한 은혜를 주시도록.  
– 조인경 선교사가 주일학교, 부인사역, 청년 리더 제자훈련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영혼들을 세우는 사역에 귀한 열매 있기를 기도합니다.
– 임요한(6학년), 임소진(4학년)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서 어릴 때부터 비전을 꿈꾸며 주님을 사랑하는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 7월 전도 주간/ 22-27일: 요코하마 내 18개의 구가 있습니다. 가스펠과 함께 노방전도, 4영리를 통한 복음전도를 각 구마다 전하고자 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 8월 제16회 코스타 집회를 위해서(8월12~15일): 코스타를 통해 선교 헌신자들을 일으켜 주시도록

                                           2008년 7월 18일 요코하마에서
                                           임동호/조인경, 요한, 소진 올립니다.
.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