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 ( 딤 후 3 : 16 ~ 17 ) ”
강영희를 사랑하며 늘 기도해 주시는 후원자님들에게
그 동안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안녕 하셨는지요?
이곳은 우기 철이라 다소 시원하기도 합니다. 햇빛 여전히 뜨겁구요. 오랫동안 소식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용서해 주십시오. 언제나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MK 학습프로그램 10주 과정을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습니다. 지금은 방학 중이라 한국에 나간 아이들도 있고 7, 8월엔 단기팀이 많이 들어오므로 9월부터 후속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저는 언어공부 3단계 과정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어려웠지만 보람도 있었습니다.7월 6일부터 3개월간 4단계 최종코스를 다니고 있습니다. 그 동안 무리한 탓이었는지 몸살이 많이 났습니다. 1주일 정도 약을 먹으며 버티다가 도저히 열이 안 떨어져 여기 열병 댕기가 의심되어 병원에 가서 피 검사를 하며 링거를 2병이나 맞았습니다. 다행히 댕기열은 아니고 과로 탓이나 약을 먹으면서 쉬라고 했습니다. 좀 나아지는 것 같습니다. 마음도 무척 약해지네요. 모두 보고 싶고…..
벌써 이곳에 온 지 1년 4개월이 되었네요. 안정은 되어가나 체력은 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MK들에게 필요한 기독교 학교 설립이 절대적으로 느껴 6가족의 선교사님들이 “기독교학교 교육가족공동체”라 칭했습니다. 모여 매주 3시~5시 30분까지 스터디 모임을 하며 비전을 세워가고 있습니다. 15주에 걸쳐 “기독교 교육의 기초”(리차드 에드윈) 책 한 권을 끝내고 전체적인 정리와 기독교 교육의 이론과 실제에 접하며 구체적으로 윤곽을 들어내는 작업을 합니다. 두 번째 스터디는 “기독교 세계관으로 가르치기”(알버트 그린박사)를 스터디 하려합니다. 갈수록 길이 힘들고 길이 좁습니다, 그래서 기도를 더 많이 하며 하나님께 매달릴 수밖에 없습니다. 많은 중보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요청 드립니다. 이번 여름방학에 있을 2개의 MK행사가 있습니다. 청소년 영성수련회(7.28~30 꿈의 교회) 여름방학특강 (8.11~8.15남서울교회)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잘 진행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후원자님들 주안에서 건강하시구요.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기도 제목 드립니다.
1. 건강 회복과 언어의 진보를 위하여
2. 여름방학 때 있을 MK행사를 위하여 : 청소년 영성수련회 (7.28~30 꿈의 교회)여름방학 특강(8.11~8.15 남서울교회)이 잘 진행 되도록
3. 선교지 캄보디아 한인자녀들(MK/TCK)을 하나님의 사람들로 키우고자 하는 기독교학교를 설립함에 있어 지혜를 주셔서 비전과 설립을 위한 로드맵을 잘 마련할 수 있도록. 기독교 학교를 위한 하나님의 사람들과 필요한 자원이 모일 수 있도록
4. 어머님의 건강과 후원자님들의 건강을 위하여
외환은행 303-04-00002-324 예금주: 한국해외선교회
*처음 후원하시는 분은 후원시 후원자명을 기록 요망.
(담당 : 02-337-7191 / 임옥영 간사)
2009년 7월18일 캄보디아에서 강영희 선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