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신 분들께. 2010. 06. 30
제가 사는 상도동 선교관 뒷 산엔 신록이 우거졌습니다. 나무에 앙상한 가지만 있던 산이 아름다운 숲이 되어 좋습니다. 저도 주님의 사랑 안에 거하여 아름다운 숲처럼 되고 싶습니다.
그 동안 평안하신지요? 한 동안 소식을 못 드려 죄송합니다. 저는 여전히 선교본부에서 인사와 선교사 돌보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
본부사역
지난 해 50명의 선교사를 허입하여 선교지로 보냈습니다. 올해도 훈련을 마친 후보자들을 허입하고 있으며 30여 명의 선교사를 7월 19-30일까지 오리엔테이션을 하고 선교지로 보내려고 합니다. 제가 이 일을 성령충만함으로 감당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저는 요사이 체력과 기억력의 약함을 느낍니다. 제가 체력과 시간을 잘 관리하며 지혜롭게 사역을 감당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선교본부에는 해외사역부, 동원훈련부와 홍보개발부에 사역자가 필요합니다. 준비된 사역자들이 와서 선교사들을 지원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서후리 숲 캠프
지난 4월부터 양평 서후리 숲에서 캠프를 시작하였습니다. 이 캠프가 잘 정착되어 선교사들이 마음을 털어놓고 정리하는 디브리핑으로 발전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마긴다나오 사역 소식
생명센터엔 민다 자매가 책임자가 되었습니다. 생명센터에서 계속 마긴다나오 종족에게 필요한 것들을 지원하며 주님의 마음으로 그들을 섬기도록 기도하여 주시며 대학생센터의 우형제가 계속 믿음 안에서 자라 도서관 운영과 컴퓨터 교실과 캠프를 통해 마긴다나오 청년들을 돕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개인 생활과 가족 소식
지난 4월 말엔 친구들과 여행을 감사히 다녀왔습니다. 제게 정서적인 여유를 가질 지속적인 만남이 필요함을 느낍니다. 제가 늘 주님을 간절히 사모하며 매사에 주님을 구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저의 아버지께서는 병원에서 요양하시다 약해지셔서 퇴원을 하셔 집에 계십니다. 체력을 회복하시며 주님의 사랑을 깨닫고 누리시다 주께 가시길 기도하여 주십시오.
주께서 후원자님들의 심령과 삶에 은혜와 평강을 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박향기올림
기도제목
1. 매일 말씀을 깨닫고 순종케 하시며 성령님을 따라 힘써 기도케 하소서
2. 신임선교사 허입과 오리엔테이션을 감당케 하시며 본부에 함께 일할 준비된 사람들을 보내주소서
3. 서후리숲 캠프가 잘 준비되어 선교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게 하시며 우형제가 믿음 안에 자라 마긴다나오 청년들을 주께 인도케 하소서
4. 아버지 박영섭께 건강 주시며 주님 사랑을 깨닫고 누리게 하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