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제 14회 차 인도사역을 준비하며 이 위대한 영광의 진리에 기도로 동참하시길 초청하며 기도제목을 올려드립니다.
사역지 : 뿌네, 솔라포, 칼카타 지역
일 시 : 12월4일-14일까지
사역자 : 김세진, 조준래(인도 선교사)와 현지인 통역자 들, 곽명옥 선교사, 이은경 권사
대 상 : 7개 교회 리더들
내 용 : 큐티 훈련, 전도훈련, 주일(5일, 12일) 총동원 초청예배
“사역 스케쥴”을 따라 읽어 가시며 진지한 기도 부탁드립니다.
4일: 10;50인천출발, 방콕을 경유하여 뭄바이22시 도착하여 김세진선교사차로 뿌네까지 육로로 2시간이상 달립니다. 장시간비행, 갈아타기, 밤중 육로이동등 성령께서 안전케 하시도록
5일: 뿌네 푸른목장 교회 10주년 기념예배 이 교회는 10년 전 저희 SWAM팀의 사역의 열매로 세워진 교회라 더욱 감회가 깊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기념 예배에는 온 교인이 총동원하여 이웃의 불신자들을 초청하여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예배가 되기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 7, 8일: 솔라포 지역에서의 전도훈련 및 잔치입니다. (뿌네에서 기차로 약10간 이상?)
이 훈련은 초기에 훈련받은 현지인 사역자들이 (큐티 훈련과 요3;16전도법훈련, 초청잔치까지) 담당하게 됩니다.
훈련 초기 낯선 인도 땅에 오직 성령에 이끌리어 예수님 자랑 하기에 정신없이 뛰어 달렸는데 그 수고가 헛되지 않았다고 주님께서 격려 하시는 것 같아 마음이 설렙니다.
현지사역자들에게 영성을 더하시고 아름다운교회가 솔라포지역에 세워지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구원하시고 일꾼으로 쓰시기에 작정한 영혼들이 맘껏 모이도록 기도해주세요.
김세진 선교사님이 잘 양육하시고, 그동안 많은 수고를 하신 일에 주님의 칭찬과 격려가 있게 하시고 교회의 젊은이들이 곳곳에 우후죽순처럼 교회를 개척 하도록
9일: 솔라포-> 뭄바이->칼카타 까지 국내선 이동입니다. 안전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10, 11, 12(주일) 칼카타에서 사역, 5개교회 리더들 연합사역입니다. 칼카타, 이슬람풀, 실리구리, 하울라, 모처논도풀 모두 지역이름에 아가페처치를 붙이면 됩니다.
동역자님들, 교회이름들이 낯설지 않을 것입니다 그 동안 수 년 동안 해마다 이교회들을 방문하여 전도훈련으로 섬긴 교회들입니다. 하울라와 모처논도풀 아가페처치는 5년전 훈련받은 젊은이들이 개척한 교회라 더욱 기도가 요청 됩니다. 마치 이리소굴에 조그마한 양우리 하나 있는 것 같으니까요.
이번사역은 이 교회들의 리더들을 좀 더 집중하여 꼼꼼한 훈련을 하고자합니다.
내년부터는 그들 스스로가 정기적으로 전도훈련을 할 수 있도록 이요.
12일주일에는 칼카타 아가페처치 총동원 초청 잔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구원주시고 일꾼으로 쓰시기에 좋은 사람들을 맘껏 만나며 초청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하여주세요
이 지역은 조준래 선교사님이 물 불 가리지 않고 먼 거리도 마다않고 그야말로 불철주야 사역하시는 곳입니다.
이번사역을 통해 인도의 젊은이들이 곳곳에 교회를 우후죽순처럼 세우는 비전을 보게 하시고 그 동안 충성한 일에 주님이 칭찬하시며 더 큰일로 맡기시는 위로와 격려가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13일 밤 공항으로 출발하여 방콕을 경유하여 14일 오후4시15분 인천공항에 도착할 때 까지 안전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 이 모든 사역을 성령께서 친히 민감하게 계획하시고 진행하시고 영광 받으시도록
☞ 오직 예수 그리스도 그 이름의 권세 능력만으로 충만하도록
☞ 통역사역자와 하나가되어 모국어처럼 말하며 전달할 수 있도록
☞ 사탄의 어떤 궤계도 틈 못 타도록, 특히 두고 가는 가족들과 교회사역들을 지키시도록
☞ 필요한 모든 경비가 하나님의 풍성하심으로 채우시도록
인도사역으로 올해 사역을 마무리하며 하나님의 크신 은혜 안에서 더욱 감사와 기대로 기도와 모든 준비로 매진하고 있습니다.
늘 기도와 헌물로 영광된 진리에 동참하시는 동역자님과 교회위에 한없는 크신 은혜로 이해를 마무리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10 11월
G20정상들이 만나 하나님의 일을 하는 날에
(담당 : 02)337-7191, 임옥영간사)
곽 명 옥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