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
GPTI 41기 공동체훈련이 12월6일(금) 저녁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공동체훈련을 통하여 41기 모두가 더욱 하나님을 사랑하고 동역자와 이웃을 사랑하는
뜨거운 열정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인간은 창조 섭리에 따라 무인도에서 혼자 살 수 없는 존재임을 잘 압니다.
서로 돕고 섬기는 훈련이 필요한데 한국사람에게 부족한 면이 바로 공동생활 입니다.
이제 그리스도 안에서 좁은 마음을 넓히십시오 생각은 마음을 만듭니다.
좁은 생각은 좁은 마음을 만듭니다. 마음이 좁아지면 사람이 냉정해 지고 여유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융통성이 없어지며 자신의 좁은 잣대로 사람들을 판단하게 됩니다. 그는 자신과 의견이 다른 사람을
싫어하게 됩니다. 다른 이들을 받아 주지 않습니다.
그는 점점 더 고독해지고 마음이 답답하고 괴로워집니다.
오늘날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배타적이고 관용이 부족합니다.
그리하여 쉽게 남을 판단하고 정죄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이상하게도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는 이들이 의외로 마음이 좁고 생각이 좁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같이 하나님을 믿고, 또 수많은 공통점이 있어도 아주 사소한 몇 가지의 견해차 때문에
서로 미워하는 경우도 참 많습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기 위하여 생각을 넓혀야 합니다.
좁은 마음을 넓혀야 합니다.
본질적인 문제가 아닌 것에 우리는 넓고 여유 있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과 실수를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납해주십시오.
당신이 우리 주님의 마음을 품을 때 당신은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공동체훈련을 통하여 내 일생에 후회없는 변화를 맛보는 시간이 다 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41기 공동체훈련 첫날(12월6일) 금요일 저녁에는 입소예배와 ‘선교사의 사역철학’ 강의가 있습니다.
12월7일(토)에는 아침에 양화진 선교사 강의와 정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12월9일(월)저녁에는 이슬람 특강이 있습니다. 강의 후에는 12월21일 초청행사에 대한 Love Feast 설명회를 갖습니다.
12월10일(화)과 11일(수) 저녁에는 GPTI Question 시간으로 1인당 1시간 정도의 시간을 가지고
자신의 일생에 있었던 인생 스토리를 오픈하는 시간으로 아픈 상처의 치유를 경험 할 수 있기 바랍니다.
미리 준비 하여 오시기를 바랍니다.
2주간 동안의 공동체 훈련 기간에도 지치지 않고 잘 감당 할 수 있기를 기도 드립니다
41기 여러분 모두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화이팅 !
샬롬
원장 김광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