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사랑 안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 안에 거하시느니라. ” (요일 4:16)
강영희 선교사를 사랑하며 기도해 주시는 후원자 여러분에게!!
안녕하세요?! 이제 이곳은 우기라 좀 시원해져서 밤에 에어컨을 켜지 않고 창문만 열고도 잘 수 있는 행복한 밤이 계속됩니다. 지금이 26℃ 입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그 동안 소식 드리지 못함 사랑으로 용서해 주십시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가운데 벌써 2014학년도 1학기를 마치고 어제 7월18일 (금) 종업식을 하고 방학식을 했습니다. 많은 선생님들이 재충전을 위하여 한국으로 가셨습니다. 그 동안 사랑하며 중보 기도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학교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프놈펜좋은학교의 모든것을 이끄셨음에 감사드립니다.
그 동안은 부활절 행사로 동네 현지인 들에게 사랑의 계란을 나누어 드렸으나 별 의미가 없는 것 같아서 그 대신 교사회에서 사랑의 나무 심기 봉사 활동을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올해는 부활절 예배를 드리며 헌금한 것을 시골의 유치원에 사랑의 나무를 심어주는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학생회서 음악과 미술 학습을 준비하여 현지 유치원 아이들을 가르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사랑의 나무를 심고 오는 보람된 봉사 활동을 하였습니다.
1학기말 시험 출제와 성적 처리에 다소 힘이 들기도 했지만 감당할 수 있는 건강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번 4월에 캄보디아의 설날에 2주 휴가가 있어 한국을 들어갔다 가슴이 좀 답답한 증세가 있어 병원에 갔더니 당장 입원하라 시어 얼결에 협심증의 일종인 심장의 관상 동맥 3개 중 하나인 하관 동맥이 90% 막혔다고 급히 심장 확장 시술을 했습니다. 아직 할 일이 있는지 하나님께서 살려주셨습니다. 아찔한 순간이었습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중보 기도로 이렇게 건강하게 사역에 다시 임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지난번 중보기도 부탁드린 기도 응답으로 드럼 후원자를 보내주셔서 드럼을 사서 아이들이 드럼을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드럼 선생님 선교사도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 아이들이 잘 배우고 연습하여 드럼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릴 줄 믿습니다.
이곳 캄보디아 한인 기독청소년을 위한 제6회 “꿈의 축제” 수련회가 “Follow Him” (롬5:3~4)이라는 주제로 강사는 채병국 목사님이 섬겨주시고 7/22일(화)~7/25일(금) 3박4일 동안 있습니다.
서울 꿈의 축제 선교 팀과 이곳 한인 선교사회 MK 위원회가 연합으로 행사를 주최합니다. 이 땅 가운데 영적으로 갈급한 청소년들이 이 축제를 통하여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서 삶이 변화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곳 한인 기독 청소년들은 이 꿈축을 매우 좋아하며 기다립니다.
이 꿈축 행사를 기도로 준비하는 가운데 어려움도 있었으나 그래도 기도만이 방법이며 하나님이 하신다는 것을 느끼고 감사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제6회 꿈의 축제가 섬기는 이들이 하나로 연합되어 잘 치러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 꿈축 수련회가 끝나고 7/28 한국에 가고 8/23일에 다시 오려합니다.
한국 가서 8/6일 다시 심장확장 재 시술을 하는 예약이 잡혀 있습니다. 그 외 안과 백내장 시술 후 점검, 내분비내과 당뇨병 검진등 예약이 되어있습니다.
이제 고장 난 곳이 많아지네요. 건강 검진과 친지 방문이 잘 이루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선교단체 GMP에서 MK선교사 컨프란스가 7/31~8/3까지 있습니다. 아직 장소는 미정이라고 하네요. 장소 섭외에 어려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전 세계 선교지의 MK
선교사들의 모임입니다. MK들의 현황과 의견을 나누며 앞으로 더 잘 MK 섬길 수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014년도 기독교사대회가 8/5~8일까지 연세대 원주 캠프스에서 있어 선교지기독교학교 프놈펜좋은학교. 필리핀 마닐라한국아카데미학교 몽골의 UBMK 학교가 연합으로 부스를 개설하여 교사 선교사 지원을 홍보하려 팀이 파견됩니다. 선교지에
필요한 교사선교사들이 많이 지원되어 MK학교들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도 제목 올립니다.
< 기도 제목 >
1. 날마다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나눌 수 있도록.
2. 재캄 한인 기독 청소년을 위한 제 6회 “꿈의 축제”가 잘 치러지도록.
3. 선교단체 GMP 내의 MK 선교사 컨퍼런스에 필요한 장소와 재정이 채워지도록.
4. 기독교사대회에서 MK School 선교지 기독교 학교 홍보가 잘 되어 많은 MK 교사선교사들이 지원되도록.
5. 어머님의 건강과 저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8/6일 입원하여 심장 확장 재시술이 무사히 잘 될 수 있도록.
2014년 7월 19일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강 영 희 선교사 드립니다.
후원안내_외환은행 303-04-00002-324 (한국해외선교회) 문의_02.337.7191, gmfm8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