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영희[캄보디아]2015.12.18.

“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사랑 안 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 안에 거하시느니라. ” (요일 4:16)

강영희 선교사를 사랑하며 기도로 후원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주안에서 평안하신지요? 늘 기도해주시며 사랑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다가고 있네요. 벌써 12월 중순이네요. 오랫동안 소식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곳은 우기가 끝난 것 같고 시원해야 될터인데 요즘도 무척 덥습니다. 한국은 춥지요? 여기도 시원한 눈이 한번 내리기를 기적 같은 일을 꿈꾸며 잠간 더위를 식혀봅니다. 프놈펜 좋은 학교를 위해서 늘 기도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2학기는 학교의 여러 가지 행사로 무척 바쁘게 지내온 것 같습니다. 어울림마당( 학생교사 체육대회). 전교생 체험 학습 다녀오기: (장소:몬돌끼리, 주제: 창조세계와의 만남 ) 가족의 날: 학부모초청 (1년 공부한 학습전시회, 발표회) 봉사활동( 프놈펜 밥퍼) 등등 행사들이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행사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가운데 우리 아이들이 잘 자라는 모습을 보며 감사를 드립니다.

요즘은 아이들은 태권도 승급 심사 준비로 교사들은 학기말 성적 처리로 분주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2015년 2학기 종업식과 졸업식과 방학식이 12월 22(화)에 있습니다.
초등학생 5명과 중학교3명이 졸업하게 됩니다. 초등 5회 중등 4회 졸업식이 됩니다.
중3은 고등학교 진로가 확실히 정해지지 않아 기도 중에 있습니다. 고등학교가 없는 관계로 현지 국제학교를 여기저기 두드려 봅니다. 진학의 길이 열리도록 기도해주세요. 좋은학교가 준비 중에 있는 고등학교가 빨리 설립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모든 사람에게는 일상이겠지만 우리에게는 기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프놈펜좋은학교를 졸업하고 필리핀 한국아카데미 고등학교로 진학한 안 예일 학생이 한동대를 합격한 기쁜 소식이 있어 우리 모두는 기뻐했습니다.
그리고 미국 얼바인 침례교회에서 전 세계 MK를 대상으로 글쓰기 (제목: 우리 부모님은 선교사) 공모를 했는데 6학년 초등부에서 1등 하유진, 2등 김유진이 수상을 했습니다. 상장과 상금을 타는 기쁜 일이 있었어요. 글 내용은 프놈펜 좋은학교 네이버 카페 에 탑재 되어 있습니다. 한번 읽어 봐 주세요.

간절히 절실히 기도 부탁드리는 것은 2016년도 교사들이 무척 부족 합니다.올해 7명이 사임을 합니다. 내년에 필요한 유치원선생님, 초등학교 선생님, 중등 성경, 국어, 사회, 역사 선생님이 부족합니다. 채워주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지난 달에는 전 세계 MK( 선교사 자녀) 사역자들의 모임이 있었습니다.
(11.24~27: 제7차 MKBN : MK BUILDERS’ NETWORK) 장소 – 캄보디아 프놈펜
( Phnom Penh 프놈펜 좋은학교 섬김 주제: WAY WITH YOU ( 부제 : 연합하여 동거함 시: 133:1 ) MK사역자, 동역자, 참가 국가 : 한국, 태국, 필리핀, 말레시아. 케냐, 몽골 캄보디아. 총 40명 참가한 은혜의 시간 이었습니다.
제8차 MKBN -2017년 몽골 UBMK School 에서 4.18~22 일 열릴 예정임

새해 2016년 13회 꿈사랑 배움터가 열립니다. 1회~12회는 기윤실교사모임에서 섬겨 주셨는데 13회부터는 전주 기독교사모임 GVF로 바꿨습니다. 잘 섬겨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일시: 2016. 1/4(월) ~ 1/13(수)
대상: 유치부, 초등부6년까지 한국 MK( 선교사자녀)~기독 가정 자녀
장소: 프놈펜제일교회
섬김 :전주 GVF 교사 20여명 정도
여기 아이들이 무척 기다리는 캠프입니다.

사랑하는 기도 동역자 여러분!!
선교 사역지에서 사단의 공격이 심한 영적 전쟁터에서 동역자님 들의 중보 기도없이는 무너지고 쓰러질 수밖에 없습니다. 십자가의 복음으로 늘 승리할 수 있도록 꾸준한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13회 꿈사랑배움터 캠프가 끝나고 2016년 1월 13일 입국하여 2월 10일 캄 귀국할 예정입니다.
모두들 성탄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빕니다. 기도 제목 올립니다.

< 기도 제목 >
1. 날마다 하나님과 깊은 교제로 하나님과 함께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2. 프놈펜좋은학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에 필요한 교사들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전문적, 과목별 필요한 교사를 채워주소서. 특히 유치원교사
3. 연중 행사 13회 “꿈사랑 배움터”. 8회 “꿈의 축제”에 필요한 교사와 스탭과 재정 을 채워주소서..
4. 어머님과 저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시술 받는 일이 없도록 해주세요..
5. 프놈펜 좋은학교에 필요한 재정을 채워주시고 각 학년 학생들을 채워주세요.
6. 고등학교 설립과 기숙사 설립이 속히 이루어지도록 해주세요.

2015년을 보내며 캄보디아 MK 선교사 강영희 드립니다. (12월 17일)

About the Author

우리의 섬김, 그들의 교회, 하나님의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