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28:19~20)
강영희를 사랑하시고 기도해주시는 동역자 여러분 !!
그동안 안녕하셨는지요?
저도 잘 있습니다만~~~^^
저는 지난겨울에 1월 22일 눈 온 빙판에 미끄러져 오른쪽 팔목 뼈가 많이 부러져 입원 수술하고 치료 중에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기도 덕분에 많이 회복되어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물리 치료 중에 있습니다. 한국에 있는 덕분에 오랜만에 봄꽃들의 아름다움을 느꼈습니다. 지금은 신록이 짙어가는 계절이네요. 하나님의 솜씨에 감동 중입니다.
치료에 장기간이 소요되어 1학기 한 학기를 교장선생님과 상의한 후 어쩔 수 없이 쉬기로 했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으나 이 기간을 통하여 심신이 연약한 부분들을 치유케하시고 돌보시는 것 같습니다. 백내장 수술도 했습니다. 경과도 좋습니다.
들리는 소식에 의하면 프놈펜좋은학교는 학사일정에 따라 입학식. 개교기념예배, 소풍, 부활절 예배등 잘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올해는 교사지원이 부족하여 교사들의 수업 부담이 많아져서 마음이 어렵습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하는 선생님들이 건강하고 학교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기도
드립니다.
건강이 회복되어 2학기에 복귀되어 잘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 중에 있습니다.
프놈좋은학교는 그동안 진행 중이든 법인 설립(2017.02.26.)이 되어 캄보디아 정부로부터 사업자 등록증(2017.04.06.)을 받았습니다.
이제 워크 포밋(노동허가증) 비용도 들어야겠지만 너무 감사한 일이지요.
그리고 더 어려운 것은 캄보디아 교육부로부터 학교 인가를 받기위해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여러 가지 준비 자료들과 많은 재정이 필요한데 하나님의 선한 손길에 따라 잘 진행되고 재정이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올해도 제9회 “꿈의 축제”가 현지 한인선교사회 “MK분과”와 한국의 “꿈의축제선교단” 주최로 열립니다. 캄보디아에 있는 한인기독 청소년을 위한 연합수련회가 2017-07-17(월) ~ 07-20(목) 까지 3박4일 열립니다. 여러 가지 준비와 기도가 필요한데 같이 하지 못해 MK분과 위원들에게 미안할 뿐입니다.
첫 회 2009년 중1로 참석했던 친구들이 이제는 어엿한 22세의 청년이 되어 스텝으로 섬기는 아름다운 믿음의 전통이 이어가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꿈의 축제에 뜨거운 찬양 속에서 , 강력히 선포되는 말씀 안에서 , 하늘을 향해 부르 짓는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을 깊이 만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필요한 스텝과 학생과 재정이 채워지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저는 한국에 있는 동안 GMP 총회(6/26~30)가 있어 참석하려합니다. 전 세계에 있는 선교사님들을 만나 서로 사역 정보를 나누며 교제와 배움의 귀한 시간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드립니다.
늘 사랑해주시고 기도해 주시는 동역자님들 감사합니다. 주님의 평안이 함께하기를 기도드립니다. 다음 소식 드릴 때까지 안녕히 계십시오. 기도제목 올립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기도 제목>
1. 날마다 하나님과 깊은 교제를 나눌 수 있도록
2. 프놈펜좋은학교에 필요한 교사, 학생, 재정이 채워질 수 있도록
3. 프놈펜좋은학교가 캄보디아 정부 교육부로부터 인가가 진행 중인데 재정이 채워
지고 인가가 빨리 나올 수 있도록
4. 한인 기독 청소년 연합 집회(7/17~20) 제9회 “꿈의 축제”에 필요한 스텝과 학생과 재정이 채워지도록
5. 연로한 노모의 건강과 저의 건강이 회복되어 2학기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2017. 5.23 일 MK선교사 강영희 한국에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