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연구원 2차 세미나 안내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코로나 19팬데믹으로 제한되고 변화된 환경에서도 부름받으신 각지에서 1님 나라를 섬기시는 모든 분들께 1님의 위로와 소망과 새 힘으로 충만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3월 말 개발연구원의 1차 세미나 ‘길 위의 영성’에 대한 많은 긍정적인 피드백에 힘입어 사전에 공지 드리고 계획한 대로 ‘팀오브팀스(Team of Teams)라는 주제로 2차 세미나를 갖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연희동 사랑방>을 통하여 ‘팀오브팀스’ 요약본을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번에 국내에서 이 분야에서 양질의 강의로 정평이 나있는 ‘진저티프로젝트’의 서현선 대표와 함께 조직문화에 대한 심도 있는 나눔과 토론의 장을 열고자 합니다. 이에 관심있으신 여러 회원 선생님들을 위해 세미나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아래 –
· 주제: “팀오브팀스”
· 강사: 서현선 대표(진저티프로젝트 이사)
· 일시: 2021년 5월 27일 오후 3시(한국시간)
· 참석자:G*M*P선*교사
· 방식: Zoom 컨퍼런스(강의/소그룹 토의/질의응답)
· 주최: G*M*P (개발연구원)
· 등록: 구글폼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아래 클릭)
#등록하신 분들에게는 세미나 참고자료인 업데이트 된 ‘팀오브팀스’ 한국어 요약본과 ‘어뎁티브 리더십(Adaptive Leadership)’ 영문판 pdf책을 보내드립니다.
강의신청

· 문의: gdi4gmp@gmail.com 혹은 세미나 코디네이터 카톡: shpresa
[Note] 서현선 대표께서 포럼과 세미나에서 한 여러 강의들이 유튜브에 올라와 있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서헌선 대표

About the Author

우리의 섬김, 그들의 교회, 하나님의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