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영희[캄보디아]2012.01.16.

사랑하는 기도후원자님들께!!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오늘은 성탄절 2011년 12월 25일 입니다. 낮엔 주일예배를 드리고 저녁 5시엔 한인 교회 연합회와, 한인 선교사회 주최로 성탄 축하 연합 예배를 드렸습니다.
벌써 4번째 이 곳에서 성탄절을 맞게 되었네요.
지난 4년을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기도 후원자님들의 기도 덕분에 은혜 가운데 잘 지냅니다.
정말 너무 감사 합니다. 자주 소식 드리지 못함 용서 해주세요.

프놈펜 좋은학교는 12월 23일 종업식, 방학식, 제 2회 초등학교 졸업식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지난 해는 2명이 졸업하였는데 올해는 5명이 졸업하였습니다. 전 보다 많이 풍성해진 것 같았습니다. 수시 편입생들이 생겨 종업식 땐 재적이 16명 이었습니다. 1명은 등록 준비 중이니 총 17명입니다. 아직도 모든 것이 미흡하고 부족합니다. 늘 주님 앞에 겸손한 마음으로 더 많이 기도해야겠습니다. 기도 동역자님들 기도 부탁드립니다.
내일 26~29일 까지는 선교단체 GMP의 연례 회의가 있습니다. GMP 동역자들이 있어 힘이되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2012년 1월2~12일 꿈사랑 배움터 (MK9기-기윤실 교사 모임-21명 확정) 준비를 해야합니다. 이 곳 아이들은 정말 기다리며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들과 선생님들을 잘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날마다 깨어있어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길 갈망 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늘 기도하며 기뻐하며 사역에 임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사랑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1월 18일 ~ 2월 12일 한국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12 새해가 밝은 지도 벌써 보름이 넘었네요. 이제 5년차가 되네요.
느닷없는 지난 내용의 사연에 놀라시지는 않으셨는지요?
게으른 탓이 가장 커겠지만 바쁘다는 핑게를 또 드리네요 용서하세요.
GMP 연례 모임도, MK9기 기윤실 교사 모임 주최 꿈사랑 배움터도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가장 작은 21명의 선생님이 오셨는데 가장 많은 197명의 아이들이 모였습니다.
모든 게 부족하였으나 하나님은 넉넉히 채워주셨습니다. 감사할 뿐입니다. 행사 진행에 필요한 물품 구입과 여러 가지 일들이 즐겁기도 하고 분주하기도 하고 힘들기도 했지만 하나님의 일하심에 감동 되는 일들이 많았습니다. 보이지 않는 도우는 손길들도 많았기에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것 같습니다.

오는 16일은 37기 GPTI(전문인 선교훈련) 비젼 트립팀이 프놈펜 좋은학교를 다녀갔습니다. 선교지 방문을 받을 때마다 감사하고 고맙고 격려가 되고 힘이 됩니다. 저는 GPTI 28 기 였습니다. 이렇게 늦게 소식 전함을 사랑으로 용서해주시고 언제나처럼 늘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이곳 캄보디아의 한인 기독 청소년들은 외롭고 힘들고 목마릅니다. 사단의 공격도 심합니다. 넘어지는 모습들을 볼 때 참으로 마음이 아프며 한계를 느끼기도 합니다. 더 기도 할수 밖에 없습니다. 이들이 영적을 깨어 있지 않으면 무너지기가 쉽습니다. 기도 중에 하나님의 은혜로 청소년들의 신앙 회복을 위한 영성집회가 1/23~26일 개최됩니다. 강사님은 인천 방주교회 젊은이들 교회 담당 김성준 전도사님 이십니다, 2년 전 2010년에도 영성집회를 해주셨습니다. 그 후 이곳 기독 청소년들의 회개 운동과 신앙 회복 기도 모임들이 생겼습니다. 많은 기독 청소년 중,고등부들이 참석하여 주제 “십자가의 도”를 따르고 신앙의 삶이 회복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 프놈펜 좋은 학교 풀타임 교사 6명은 2/15~18일 필리핀 마닐라 한국 아카데미에서 열리는 제 5회 MKBN 회의에 참석하여 전 세계 MK사역자들과 만나 서로 배우고 나누며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유익하고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이제 한국 갈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기도 제목 드립니다. 기도 해주세요

< 기도제목 >

1. 여호와를 경외하는 선한 일꾼이 양육되도록, 하나님을 기쁘시게, 이웃을 행복하게 하는 학교 되게 하소서.
2. 교사 모집의 어려움 : 사회. 체육, 미술, 수학, 초등 전담교사
3. 학생 모집, 재정이 채워지도록 도와주소서 (2012년 3개 학년 증설-1, 2, 9학년)
4. 학교 렌트비 후원이 중단됨 – 선한 손길들이 세워지도록
(그동안 2년 동안 후원에 감사)
5. 교사를 위한 숙소 (싱글 인 경우) 제공에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6. 재캄 한국 기독 청소년들이 영성 집회를 통하여 신앙이 회복되고 기도 물결을 일으키도록
7.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리는 제 5회 MKBN 회의에 참석하는 모든 이들이 좋은 네트웤이 이루어져서 MK를 품고 더 사랑하고 기도할 수 있도록
8. 한국을 오가는 길에 기후 적응과 건강 검진이 잘 이루어 지도록

2012년 1월 16일 캄보디아에서
강영희 선교사 드립니다.

About the Author

우리의 섬김, 그들의 교회, 하나님의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