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진[일본]2015.01.06.

새해를 주신 주님께 감사와 찬송을 드립니다.

우리 주님의 이름이 열방 중에서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고 주님의 나라가 강력하게 임하시고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 혜진 선교사와 비전교회를 한결 같은 주님의 사랑으로 섬겨주시고 중보해주시는 귀한 선교 동역 자님들께 주님의 한량없는 사랑과 평강과 생명이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부족하기 짝이 없는 자를 선교사로 부르시고 훈련하시고 채우시고 임마누엘 하셨던 12년간이 저에겐 너무나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리더쉽 이양과 안식년 계획>

2014년초에 가네기요 다이스케 목사를 비전교회의 담임으로 세우고 이 혜진 선교사는 협력선교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3년 전부터 다이스케 목사를 위해 목회훈련-설교, 심방, 소그룹 인도법, 일대일 양육, 신학훈련, 경건훈련, 전도훈련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2년간 거의 안식년을 가지지 못하고 있어서 2015년 말부터는 어찌하든지 안식년을 가지려고 계획 하고 있습니다.

<여자 제자훈련 중>

2014년 5월부터 4명의 여성 제자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학을 마친 가네기요 다이스케 목사 사모, 신학을 마친 여전도사(비전교회에서 인턴쉽 중) 를 포함한 4명이 제자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제자가 제자를 낳은 순 순환의 건강한 재생산 시스템의 제자훈련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매일 사역>

※일대일 성경공부는 누구나 희망하는 사람이 있으면 항상 진행되고 있고 격주로 수요설교와 한 달에 한번 주일 설교를 섬기고 있습니다. 가네기요 다이스케 목사의 매주일 설교와 수요 설교를 클리닉하고 있고 있습니다.

※매일 기도회(주일제외, 저녁 7~8시 30분까지)가 2년 4개월째 진행 중 입니다. 이 매일 기도회는 비전교회가 존속하는 동안 지속할 계획입니다. 이 기도회를 통해 비전교회 안에 성령의 임재와 은혜가 차오르는 것을 감사합니다.

※ 전교인 1년동안 성경통독 4독이 진행 중 입니다.

2014년 9월부터 시작해서 1독이 끝났습니다. 2명씩 짝을 지어 그날 통독하면서 받은 은혜를 전화 또는 문자로 나누고 있습니다.

※전교인 1년 4독 성경통독을 하기 전에는 매일 Q.T를 D형으로 작성해서 모든 성도들에게 문자로 보내고 적용부분을 서로 나누도록 했는데 성경통독이 시작되면서 특별 절기나 연말 연시에는 D형 Q.T를 모든 성도에게 보내고 적용 부분을 서로 나누도록 하고 있습니다.

<예배당 공간 확장 계획 중>

그 동안 예배 공간, 기도 공간, 소그룹 공간, 교제 공간, 주일학교 공간 등의 사역을 따로 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한 장소에서 모든 것이 다 이루어져 왔습니다.

올 해부터는 충분히 공간이 확보되어서 지역사회로 깊이 파고들어가 보다 효과적이고 전략적으로 복음을 전하며 제자가 제자를 재생산하고 교회가 교회를 재생산하는 교회로 세워지길 소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간확장과 함께 보이는 환경을 자랑하거나 안일함에 빠지지 않고 더욱 심령의 성전건축을 위해 주님을 깊이 만나고 사랑하는데 열정을 불태울 수 있는 영적 체질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기도제목-

1. 비전교회 담임목사로 세워진 가네기요 다이스케 목사 가네기요 유카 전도사 부부가 영원한 것에만 생명을 걸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 때문에 즐거이 순종하는 사역자로 세워지도록!

2. 제자훈련생들과 리더들이 작은 예수로 거듭나고 진정으로 주님을 사랑해서 순종하는 제자로 거듭나서 일본의 부흥의 주역들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3. 비전교회 성도들이 오직 주님을 더 깊이 만나고 싶은 열정에 불타게 하시고 더욱 성령충만을 사모하고 더 뜨겁게 복음과 주님을 사랑하며 복음의 증인들이 되도록!

4. 안식년을 인도해주셔서 남은 삶을 온전히 주님과 동행하며 헌신하는데 필요한 재충전과 치유와

회복의 기간이 되게 해 주시도록!

5. 이 혜진 선교사가 더 뜨거운 열정과 간절함과 집중력으로 주님을 추구하게 하시고 파송교회와 후원교회, 후원자들과 더 깊은 신뢰와 협력의 관계로 발전되도록!

2015년 새해에

일본, 동경

비전교회에서

이 혜진 선교사가 드립니다.

후원안내_외환은행 303-04-00000-898(한국해외선교회) 문의_02.337.7191, gmfm87@naver.com

About the Author

우리의 섬김, 그들의 교회, 하나님의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