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태/권영미[태국]2017.05.26.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이로다(롬 14:8)

주안에서 평안을 전합니다.
그 동안 2년 4개월 동안 암 투병하던 워자매를 위해 기도해 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워 간사님은 병상에서 끝까지 믿음의 선한 싸움을 마치고 지난 4월 29일 하나님 품에 안겼습니다.
5월 6일 발인예배, 하관예배와 위로예배로 모든 장례예식을 마치면서 많은 분들의 간증을 통해 예수를 믿은 후 20여년간의 워 간사의 삶이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이 있었음을 확인하며 감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는 갔지만 한 알의 밀알이 되어 이 땅 가운데 더 많은 열매를 맺고 있음을 감사하며, 우리에게 남겨진 과업을 위해 끝까지 경주를 다하기를 다짐해 봅니다.
워간사의 남편인 버이간사는 홀로 남아 어린 세 아들 블레스(8세) ,트러스트(6세) , 아멘(3세)이를 돌보며 꿋꿋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주께서 주시는 지혜와 힘으로 자녀들을 잘 양육하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3월부터 5월 초까지 방학동안에 진행되었던 영어캠프, 한국어반, 악기반을 마무리했습니다.
학기 중에는 토요일과 주일에 영어반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아이들이 꾸준히 참석하여 영어와 신앙에 진보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시간에 청소년들을 위한 축구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동네 청소년들 약 15-20명이 꾸준히 참석하고 있는데, 축구모임을 통해 아이들과 좋은 접촉점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주디 선교사는 4월부터 안식월을 갖고 있습니다. 안식월 기간동안 잘 충전하고 회복되어 건강한 모습으로 귀임하기를 기도합니다.

리안선교사는 언어의 진보와 사역에 대한 열정으로 아름답게 쓰임 받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이번 달 첫 주는 태국어로 장년설교를 했고 주일학교 설교 및 공과공부 인도도 능숙하게 잘 감당하고 있고, 주 4회 전도와 심방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한국 방문기간 동안 버이간사님과 리안선교사가 교회의 전반적인 사역을 담당하게 되는데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김희태, 권영미 선교사는 5월 30일부터 7월 5일까지 고국을 방문하게 됩니다.
방문 목적은 지엠피 총회참석, 어머니 이사 및 병원입원 및 치료, 저희 부부 건강검진, 후원교회 방문 등 입니다.
5월 30일 도착하면 바로 다음 날 부산으로 가서 어머니 이사 및 치료, 우리 부부의 건강검진 등으로 6월 10일까지 머물 예정입니다.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속초에서 지엠피 총회에 참석하게 됩니다.
한국 방문기간 동안 연락 주시면 시간이 되는대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010-3385-0691)

올 여름에 단기 선교팀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7월 8-10 유엔평화교회, 7월 10-14일 공항성산교회, 단기팀원 모두가 주님을 깊이 경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2017년5 월기도제목 (태국김희태선교사)

1. 방학동안 운영한 영어반, 한국어반, 악기반을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 계속해서 만남의 기회를 주시며, 매주 금요일 저녁 청소년 풋살 경기를 통해 좋은 접촉점이 되도록.
2. 새로 예수님을 영접한 8명(초등, 중학생)중 5명이 교회에 나오지 못하고 있는데 환경을 열어 주소서.
3. 탄프라펀교회내에 전도폭발 훈련이 잘 정착되고 열매가 맺어지도록.
4. 사마리탄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리안 선교사에게 지혜를 주시고 목표한 40명을 잘 양육할 수 있도록.
5. 썻&수닛은퇴부부, 싸우&우돔 은퇴부부, 농 아주머니, 성인 영어반 못, 퐈이 자매, 뿍선생님이 복음을 잘 받아들이고 거듭나도록.
6. 6월까지 주디 선교사가 안식월 기간동안 쉼을 통해 회복되고 충전되어 잘 귀임하도록.
7. 재능기부(음악, 한국어, 영어, 축구, 태권도 등등…)가 가능한 장,단기 헌신자를 위해. (짧게는 1,2개월도 가능)
8. 2년 4개월째 암 투병하던 워성도가 지난4월29일 소천 하였는데, 남겨진 어린 아들 3형제와 남편 버이 간사님을 붙들어 주시도록.
9. 장애인인 에성도가 소뇌 위축증으로 기력이 없어 스스로를 돌볼 수 없게 되었는데, 에성도가 돌봄을 받을 수 있는 길을 열어주소서.
10. 김선교사 어머니(이순조성도)의 연약한 마음과 심령의 치유 및 6월초 영구임대 아파트로의 이사를 위해/ 장모님(진금순권사)의 7월 3일 이사를 인도해 주시고, 범사에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시며 , 형제들 구원을 허락 하소서.
11. 주혜가 대학3학년 학업과 바롬 인성교육을 잘 받게 하시고, 예안이가 학업과 신앙생활도 잘하며, 특별히 갑상선을 치유해 주소서.
12. 탄프라펀교회 건축과정을 주께서 인도해 주시도록 (재정과 적당한 부지 구입위해)
13. 5월 30일부터 7월5일까지 한국방문을 위해(지엠피 총회, 어머니 이사및 치료, 후원교회 방문 등…)
14. 단기팀을 위해 ( 7월 8일-10일 유엔평화교회, 7월 10-14 공항성산교회)

후원안내
KEB 하나은행 303-04-00001-535 (예금주 : 한국해외선교회 김희태 개인구좌)
처음 입금시 후원자명을 지엠피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02 337 7191)
소액후원 가능 : 아래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셔서 후원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CMS : http://www.gmp.or.kr/?p=7944
미션펀드 : http://go.missionfund.org/kht3927

About the Author

우리의 섬김, 그들의 교회, 하나님의 나라